서브배경
  • 홈
  • 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
  • 사이트맵
Hit : 874
작성일 : 2015.04.17 19:17
작성자 : 관리자

누구나 올수있지만 아무나 할수없는

월선 생명 쌀겨효소욕 체험에 대하여

 

맨 첨 효소욕장에 오면 낯설어 하는 경우가 있다.

이때 따듯한 무우차. 백연잎차.모과차.등으로 낯어하는 맘 부터 녹이며 효소욕의 신통방통 효과들을 이야기하신다.

전화번호도 적고 복용하는 약들도 첵크해 나간다.

특히 심장병관련 혈액관련 질환 전염성 질환자 음주등을 첵크해 내야하며 평소 안색등 조금한 몸 짓들도 첵크해 낸다.그러면서 그 분들의 삶의 눈 높이에 눈을 맞추어간다.

 

잎 차가 서서히 식어가며 체험하기전에 심적안정을 취하며 15분정도 오리엔테이션을 마치면 신체 크기의 체험복과 수건 두개를 주면서 갈아 입고 체험장으로 오라고 한다.

그사이 나역시 체험복으로 갈아 입고 기다린다.

 

체험장 들어오면 또 효소욕의 주위사항을 상기시키고 몸 눕기 편하게 삽으로 체격에 맞게 머리는 약간 높고 발은 낮게 자리를 잡아 준다.

그리고 나면 체험객들은 순건한장으로 귀를 감싸고 반듯하게 눕게한다. 이때부터 신경은 온통 체험객의 얼굴색과 가슴의 쿵쾅쿵쾅 뛰는 소리에 온 신경을 집중한다.

 

효소를 덥는 순서는 발부터 배꼽까지 덥고 목 주위 경추부위에 양쪽에서 밀착되도록 눌러주고 양 어깨 부분에 효소를 쌓아놓은 곳에서 더 뜨거운 효소 한삽을 가져와 어깨위에 따북따북 쌓아주며 두세번 가볍게 눌러주고 상체를 계속해서 덥어나가간다.

 

이때 부터 체험객 스스로의 15분이 된다.

여러 형태의 삶의 각각의 관계에서 본인 나자신만의 시간으로 오직 나만을 위한 본인과의 대화를 이끌어 낸다.

이게 바로 현시대 힐링의 트렌드인 자가 치유 , 자가힐링의 시간이다.

시간이 점점 흐르면

건강한 사람은 5-10분이면 얼굴에 송글송글 땀이 맺힌다. 효소의 자연발효열이 원적외선열이되어 전국적인 신체에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소통을 활발하게 한다.

 

체온 1도 상승되면 혈류 속도는 10배 빠른다.

그영향으로 신체내부의 냉적을 녹여서 땀으로 배출되는것이다. 또한 비움과 채움이 동시에 발생되는 미강의 풍부한 영향도 몸속으로 침투하는것이다.

 

이렇듯 땀방울이 무지하게 흘린 체험객에게 물 손수건으로 얼굴의 땀을 정성스레 딲아드린다.

이때 결혼하신지 얼마 됐냐고 묻고 바깥 분께서 얼굴 딲아 주신적 있냐고 묻으면 거의 십중팔구는 결혼생활동안 거의 없다 하신다.

 

월선사 땡중이 정성 스럽게 딲아주고 차가운 물수건으로 눈에 살포시 스프해주면 기냥 모든 무장이 해제 돼버린다.

이렇듯 체험객들이 무엇인가 캐어 받는다고 생각하며 땡중의 입담이 한 몫하여 체험객들이 체험후 변화된 신체의 영향들을 다른이들에게 소문내주어서 담에는 여러사람들을 모셔온다.

 

난 최고의 상대방 맘을 빼앗는 아름다운 스틸러로 거듭태어 나는 순간이다

 

앞으로 작은 울림을 점점더 아름다운 울림으로 실천하는 농어촌실천가로써 삶이 되고 있는것 같다.

 

매일 오전10시 오후3시에 예약제로 운영하며 식후 1시간후에 효소욕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주치의께서 효소욕등 찜질등을 하지못하게 하시는 분은 당연 입장 불가이며

또한 음주를 한분은 지위고하를 불문하고 체험를 하지 못한다.

누구나 올수있지만 아무나 체험할수 없다.

 

월선 생명 쌀겨효소욕 체험장

www.worlsun.co.kr

사무장 백금표(010-3876-1472)